본문 바로가기
종목뉴스

파이오링크(시총 864조) - 이글루가 인수, 전산장애, 데이터 센터 이중화, DR(재해복구) 시스템 구축, ADC(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장비

by 시스템2 2022. 12. 7.
728x90
728x90
SMALL

NH證 "파이오링크, 데이터센터 이중화 수혜"

등록 2022.11.18 08:10:10

강경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데이터센터의 이중화, 이원화 등 DR(재해복구) 시스템 구축은 파이오링크의 ADC(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장비 수요에 우호적으로 작용할 전망"이라면서 "당정은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사건을 계기로 부가통신사업자에 대해서도 데이터 이중화를 의무화하는 '데이터 센터 이중화법'을 연내 처리하고 입법 이전에 기업들이 이중화 조치를 할 수 있도록 행정권고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파이오링크의 ADC장비는 데이터센터 이중화에 필요한 GSLB(글로벌 서버 로드 밸런싱) 기능을 제공한다. 화재, 전쟁 등 전산장애 시 트래픽을 부하분산해 중단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파이오링크, 역대 최대 3분기 매출 달성…전년比 17% 증가

영업이익은 전년 比 7% 증가한 약 66억원…"보안스위치 수출 크게 증가"

컴퓨팅입력 :2022/11/08 14:21

 

"이글루, 파이오링크 인수 시너지... 정책수혜 기대감도"

머니투데이

황국상 기자  2022.11.23 08:45

이글루는 2019년 AI(인공지능)를 활용한 SIEM(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 기반 솔루션 SPiDER TM AI를 출시, 대구시청 등 공공기관 3곳에 적용한 바 있다. 지난해 상반기에는 차세대 보안 관제 솔루션 SOAR(오케스트레이션 자동화 솔루션) 기반 솔루션 SPiDER SOAR를 출시해 국내 주요 공공기관 등에 적용한 바 있고 SOAR OT 출시 후 LG CNS와 MOU를 체결, 인프라 산업향 고객사를 확보하기도 했다. 이 대표는 "신제품 사이클 도래에 따라 올해부터 단기성장 모멘텀을 확보했다"고 봤다. 자율협력주행 도로 인프라 보안성 제고 특허

 "파이오링크가 제작하는 ADC(앱 전송장치)는 서버에 몰리는 트래픽 과부하를 분산하는 장비로 2020년까지 4년 연속 국내 시장 점유율 1위(40% 안팎)를 차지했다"며 "파이오링크는 3분기 누적 기준 매출 408억원, 영업이익 66억원, 순이익 80억원의 호실적을 달성하고 있어 긍정적으로 보안 산업 내 주요 플레이어인 양사의 교차영업 시너지가 유의미할 것"이라고 했다.

 

파이오링크 ‘팝콘 HCI’…쉽고 빠르며 간편한 HCI

  승인 2022.09.23 10:00

컨설팅부터 구축·운영까지 원스톱 지원
[데이터넷] 파이오링크 ‘팝콘(POPCON) HCI’는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비해 소프트웨어 정의 기술을 통해 어떠한 변화에도 빠르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통합 인프라를 제공한다.

가상자원 및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PCS(POPCON Cloud Service), 가상화를 통한 인스턴스 생성/실행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PHV(POPCON HyperVisor), 로컬 스토리지를 가상화해 관리할 수 있는 스토리지 분산 시스템 PVS(POPCON Virtual Storage) 등 세 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사용자가 원하는 범용 서버에 통합 패키지를 설치하거나 고객의 환경과 요구에 맞춰 유연하게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파이오링크는 20년 이상 축적된 네트워크 기술과 ADC, 웹방화벽, L2스위치 등 사업을 통해 국내 고객 환경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이를 토대로 HCI 도입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딱 맞는 도입 컨설팅부터 구축, 운영까지 최적의 제안이 가능하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728x90
728x90
LIST